인류의 미래를 위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기업
회사소개
작은 것도 소홀히 하지 않는 경영 MIND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제조업 원자재 유통 및 수출입 분야에서 고객 감동을 실현하겠습니다.

CEO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오성스틸㈜ 대표이사 권 혁 입니다.

저희 오성스틸은 2001년 스테인레스 스틸 유통 사업을 시발점으로 하여, 2005년 한음메탈㈜ 법인설립으로 비철금속 유통사업 및 표면가공을 전개함에 이어 2011년 시화공단 현위치에 본사 및 공장 이전 하여 소재 및 제조, 가공, 유통, 무역에 이르기까지 전방위적인 사업을 확장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2018년 3월 유럽 및 주변국 수출을 위한 스텐레스 표면가공품 생산을 위하여 베트남 법인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법인설립후 지난 20년 가까이 꾸준하고 괄목할 성장을 이룬 것은 여러분께서 베풀어주신 은혜에 힘입어 지금의 오성으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베트남에서의 법인설립 후 제2창업의 자세로서 초심을 잃지 않고 그간의 축적된 지식과 기술을 바탕으로 실천하는 경영, 책임지는 경영으로 성장과 내실로서 도약하는 오성이 되겠습니다.

또한 최고의 품질, 최적의 납기, 최상의 서비스로 스텐레스 스틸 최고의 기업으로 성장 하겠습니다. 뿌리가 건실해야 나무가 잘자라는 것처럼 고객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따끔한 충고 그리고 아낌없는 성원이야 말로 제2 도약을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작은것도 소홀히 하지 않는 경영 MIND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제조업 원자재 유통 및 수출입 분야에서 고객 감동을 실현하겠습니다.

오성스틸㈜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고객 여러분의 앞날에 행복과 건승이 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오성스틸㈜ 대표이사 권 혁